반응형
방송 시간 | 10월 5일(수) 오전 04:00 |
방송 채널 | SPOTV NOW, SPOTV ON |
토트넘이 22-23 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 D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프랑크푸르트와 맞대결을 펼친다.

✔ 생중계 채널 (클릭)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의 손흥민과 프랑크푸르트의 카마다 다이치, 하세베 마코토의 미니 한일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손흥민 경기 중계 안내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6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모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또한 방송 직후 진행 중인 제 4차 대국민 응원 투표 누적수가 200만 표에 육박했는가하면, 대한민국 예능 브랜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평판 1위 및 쿠팡플레이 VOD 서비스 1위를 차지하는 연이은 기록 질주를 보이고 있다.무엇보다 ‘국민가수’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를 통해 총 25인의 3라운드 진출자를 가려낸 상태. 특히 ‘데스매치’는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가혹한 룰을 갖춘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만큼, 참가자들 전원 칼을 간 무대로 치열한 경쟁을 벌여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이와 관련,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음원이 국내 최대 음원 차트 사이트 스트리밍 총합 130만 회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데스매치’에 쏟아진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이 중 이병찬은 지난 마스터 예심전에서 부른 ‘나였으면’이 100만회를 돌파한데 이어 ‘아름다운 이별’ 역시 현재(17일 정오) 기준, 41만회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음원 파워를 발휘했다. 이어 김희석이 특유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꿈에’가 14만회를, 진심을 다한 노래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마스터들을 펑펑 울렸던 박장현의 ‘한숨’이 13만회를 훌쩍 넘겨 감탄을 자아냈다.또한 ‘국민 힐링 요정’ 김유하가 ‘잊었니’로 13만 2천회를 기록하며 ‘조회수 요정’으로 등극했고, 속을 뻥 뚫는 사이다 보컬로 ‘데스매치’ TOP1의 영예를 안은 김동현이 ‘가수가 된 이유’로 10만회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손진욱의 ‘걸어서 하늘까지’, 하동연의 ‘부산에 가면’ 등이 리스너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으며 즐거운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
✔ 생중계 채널 (클릭)
스포르팅에게 패하며 승점 3점으로 동률을 이룬 두 팀은 5일과 13일 두 차례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 만큼 기선 제압이 중요하다.

손흥민은 레스터와의 리그 맞대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이후 A매치 두 경기에서 모두 골맛을 본 손흥민은 북런던 더비에서 잠시 주춤했다. 토트넘이 다시 상승세를 타기 위해서는 컨디션을 끌어올린 손흥민이 또 터져줘야 한다. 챔스 통산 17골 4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이 시즌 챔스 첫 골을 신고할지도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