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스터 경기 중계 손흥민 방송 안내 :: 손흥민 경기 방송
반응형
방송 시간 9월 18일(토)  01:30 
방송 채널 SPOTV NOW, SPOTV ON

18일 일요일 새벽, 22-23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토트넘 대 레스터 경기가 펼쳐진다. 지난 시즌 PL 득점왕 손흥민은 레스터와의 마지막 맞대결에서 멀티골을 터뜨린 기억을 되살려 시즌 첫 골에 도전한다. 

✔ 생중계 채널 (클릭)

 

시즌 첫 골을 노리는 손흥민은 레스터와의 지난 5월 맞대결을 떠올릴 필요가 있다. 3대 1로 승리했던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2골 1도움을 올리며 팀의 모든 득점에 관여했다. 

 

손흥민 경기 중계 안내

✔ 생중계 채널 (클릭)

 

특히 78분에 터뜨린 득점은 장기인 감아차기를 통해 골문 구석에 찔러 넣은 원더골이었다. 아직 득점이 없는 손흥민이 6경기에서 16실점을 허용한 레스터의 골망을 흔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토트넘과 레스터의 지난 세 차례 맞대결에서는 난타전 끝에 모두 토트넘이 웃었다. 지난해 5월 리그 최종전에서 4대 2로 토트넘이 역전승을 거뒀고 올해 진행된 두 번의 경기 역시 3대 2, 3대 1로 토트넘이 모두 승리를 차지했다. 

최근 두 클럽의 맞대결에서 ‘득점 난타전’이 펼쳐진 가운데, 이번 경기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것은 양 팀 주포인 손흥민과 바디의 득점 여부다.

리그 4승 2무로 승점 14점을 기록 중인 토트넘은 아스날(15점), 맨시티(14점)와 최상위권 경쟁을 펼치고 있다. 

6경기에서 5골을 터뜨린 해리 케인을 필두로 토트넘이 선두로 치고 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반면, 1무 5패로 최악의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는 레스터는 제임스 매디슨과 하비 반스를 앞세워 반등에 도전한다. 아직 승리가 없는 최하위 레스터가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획득할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 문자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 투표 사이트 홈페이지, 문자번호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준결승 결승 투표

45mn3.tistory.com